뒤통수를 조심해라 - 구글 크롬의 유머 한 조각.

요즘 한참 구글이 개발 배포하고 있는 브라우저 크롬 에 빠져 살고 있습니다.

실행도 빠르고, 가볍고 깔끔해서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지 않을 때, 우리나라에서 불편할 수 있는 몇가지 경우(인터넷 뱅킹과 인터넷 결제 등..)를 제외하면 상당히 즐겁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에 여기저기를 눌러보다가 시크릿 창이라는 걸 알게됐는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크릿 창


구글에서 찾아보니 인터넷을 이용한 정보를 (검색 페이지 주소라든지, 쿠키 같은 것들) 사용 후에 컴퓨터에 남기지 않는 모드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창인 것 같더군요. 뭐 어차피 혼자 쓰는 컴퓨터라서 굳이 쓸 필요도 없고, 사실 나날이 떨어져가는 기억력 탓에 방문한 페이지 주소가 남아있는게 더 도움이 되는 상황이지만, 그래도 새로 알게된 기능이고, 한번 써보자 싶어서 창을 띄웠습니다.

아... 모든 것에 대해서 보안(?)이 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주의사항 같은게 써있네요.. 헉!!!!!


사용자 삽입 이미지

뒤에 서있는 사람!!!



역시 구글입니다. 이런 유머는 구글 코리아의 정책일까요? 구글 전체의 모토일까요?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구글크롬을 처음 깔았을 때는 지우지도 못하게 하더니* 이런 곳에서 또 한번 저를 즐겁게 해주는군요.

부디 구글크롬이 무럭무럭 자라서 꽃을 활짝 피웠으면 좋겠네요.

* 처음 구글 크롬을 깔고 이것저것 눌러보다가 브라우저가 너무 많은 것 같아 (이미 제 컴퓨터에는 익스, 불여우, 사파리, 오페라가 깔려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지우려고 했을 때, 다음의 메시지를 받고 '취소'를 누를 수 밖에 없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냐.. 포맷하는 그날까지 널 써주마ㅠㅠ


2009/01/13 13:54 2009/01/13 13:54
트랙백 주소http://jackaroe.com/blogV3/trackback/189




페이지 이동< 1 ... 134 135 136 137 138 139 140 141 142 ... 3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