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하나 더 열었습니다.

제가 가진 도메인은 jackaroe.com과 jackaroe.pe.kr 두 개였습니다.

두 개의 도메인 모두 각각 호스팅을 받고 있었구요.

도메인 성격에 맞게 하나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다른 하나는 개인적인 용도(위키위키, 개인프로젝트 진행 등)로 사용을 했었습니다만, 애초에 블로그 주소가 pe.kr로 시작한 탓에 예전 블로그 주소를 타고 들어오는 분들을 위해서 포워딩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차에 워드프레스라는 설치형 블로그를 알게됐고, 개인적으로 목표를 삼은 일도 하나 생기고 해서, 이번 기회에 그 목적에 맞는 블로그를 워드프레스로 만들게 되었습니다.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김에 윈도우 라이브 라이터도 설치를 해서 사용을 해볼까 하고 있구요.(사실 이 글도 윈도우 라이브 라이터를 이용해서 작성 중입니다.)

“지금 있는 블로그도 제대로 관리 못하면서 뭔 새로운 블로그냐” 라고 말씀하신다면, “죄송해요”라고 밖에는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만, 새로운 블로그에 쓸 글들이 현재 블로그의 글과 성격도 다르고, 또 글이 섞이는걸 원치 않는 관계로 무리 아닌 무리를 하게되었네요.

새로운 블로그에는 대략 일주일에 한 편정도의 글을 올릴 듯 한데, 뭐 앞으로 5년 정도를 바라보고 하는 일이니 크게 문제가 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익산 내려온지 1년이 되는 날인데, 제 자신한테 주는 선물인 듯 싶어 기분이 좀 묘하기도 하고 그렇네요. ㅎㅎ

 

그나저나 윈도우 라이브 라이터에서는 엔터는 전부 P태그인가 봅니다. 줄 간격이 듬성듬성하네요. BR은 어찌 입력을 하는걸까요? –_-

2010/09/04 16:01 2010/09/04 16:01
트랙백 주소http://jackaroe.com/blogV3/trackback/293




페이지 이동< 1 ... 46 47 48 49 50 51 52 53 54 ... 331 >